기사최종편집일 2024-06-27 04:23
연예

[포인트:컷] '인생술집' 신성우X기태영X양동근, 아빠가 된 청춘스타들

기사입력 2019.01.17 11:41 / 기사수정 2019.01.17 11:4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17일 방송하는 tvN ‘NEW 인생술집’에는 아빠가 된 청춘 스타들 특집으로 신성우, 기태영, 양동근이 출연한다.

최근 늦깎이 아빠 대열에 합류한 신성우는 자신을 쏙 빼 닮은 아들을 공개한다. 그는 51세에 아빠가 된 소감과 함께 첫 아들을 키우며 겪고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 그리고 현실 육아 고민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인간미 넘치는 아들바보의 매력을 드러낸다.

기태영은 최근 폭풍 성장한 로희와 둘째 딸의 근황을 공개한다.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로희가 최근 건넨 말 한 마디에 깜짝 놀랐다는 에피소드와 함께 유진을 쏙 빼닮았다는 둘째 딸의 육아 스토리를 전하는 것. 또한 기태영의 절친 핸드볼선수 최현호가 깜짝 손님으로 등장해 육아의 신 기태영에 대한 에피소드를 더한다.

양동근은 기태영과 과거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라는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적 있다고 깜짝 인연을 공개한다. 당시 힙합을 막 시작하던 양동근에게 비트박스를 최초로 전수해주었다는 사람이 바로 기태영이었다는 뜻밖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