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6:24
연예

유호정부터 이원근까지…'그대 이름은 장미', 18·19일 무대인사 확정

기사입력 2019.01.16 15:28 / 기사수정 2019.01.16 15:2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감독 조석현)가 개봉주 무대인사 일정 확정과 함께 '원조 책받침 여신' 유호정의 우아함이 돋보이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대 이름은 장미'가 개봉주 금, 토요일 서울 경기지역 무대인사 일정을 확정했다.

'그대 이름은 장미'는 지금은 평범한 엄마 홍장미(유호정 분) 앞에 한 남자가 나타나 그녀의 감추고 싶던 과거가 강제소환 당하며 펼쳐지는 반전과거 추적코미디.

유호정을 비롯해 하연수, 채수빈, 이원근, 조석현 감독은 18일 메가박스 코엑스를 시작으로 19일까지 이틀 간 서울시내 곳곳으로 관객들을 직접 찾아나선다.

여기에 2019년을 여는 유쾌한 패밀리 무비로 '그대 이름은 장미'를 선택한 관객들을 위해 18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영화 시작 전 입장 관객들에게 엄마에게 쓰기 딱 좋은 엽서 증정 이벤트를, 19일 CGV영등포에서는 깜짝 검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각 상영관에서 싸인포스터 증정 럭키드로우까지 진행될 예정이어서 관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무대인사 확정과 함께 '그대 이름은 장미'는 '홍장미 사단'의 발랄한 모습과 엄마의 찬란한 일대기를 담은 영화 속 분위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그대 이름은 장미'의 스페셜 포스터는 '원조 책받침 여신'의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는 유호정의 상큼한 비주얼과 함께 그녀의 뒤를 쫓는 홍장미 사단 박성웅, 오정세, 하연수, 이원근, 최우식의 만개한 미소가 눈길을 끌어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기운을 물씬 전한다.

'그대 이름은 장미'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