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11:05
연예

메이트리x유성은x바버렛츠x윙, 2019나눔천사캠페인 동참...'보컬플레이' 윤상팀, MVP 선정

기사입력 2019.01.15 15:44 / 기사수정 2019.01.15 15:45

황성운 기자

[엑스포츠뉴스 황성운 기자] '2019나눔천사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메이트리, 유성은, 바버렛츠, 윙이 채널A 아카펠라 뮤직쇼 '보컬플레이'에서 윤상 팀이 환상적인 팀웍을 선보였다. MVP 수상과 함께 음원발매로 이어졌다. 

'아카펠라 그룹' 메이트리, 'R&B 소울 디바' 유성은, '레트로 듀엣' 바버렛츠와 함께 히든 플레이어로 합류한 '아시아 비트박서 챔피언' 윙은 뉴스씨에스브이(NewsCSV, 문화·복지 서비스기업)가 주최하는 비방트와 함께하는 '2019나눔천사캠페인'에 동참 및 소외된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주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적극 참여했다고 밝혔다.

소비 나눔 실천 프로젝트 일환으로 추진되는 비방트와 함께하는 2019나눔천사캠페인은 비방트(VIVANT) 선글라스가 판매될 때마다 소외계층에게 '당신의 이름으로 나눔천사가 되어 선물'하고, 개당 판매수익금 1만 40원씩을 문화 인재 양성 지원사업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3월14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듀서 윤상은 윙을 히든 멤버로 영입해 기존 멤버인 바버렛츠, 메이트리, 유성은과 함께 찰리푸스의 '어텐션'을 환상의 무대로 만들어냈다. 뉴 아카펠라 버전으로 재해석해 대결을 벌이는 듯한 섹시하고 긴장감 넘치는 무대를 연출했다.

'보컬플레이'는 윤상, 윤일상, 스윗소로우, 뮤지 등이 프로듀서로 나서 오직 목소리로만 음악을 만드는 신개념 아카펠라 음악 예능. 케미스트리를 주제로 한 이번 무대는 윙과 기존 윤상 팀에게 MVP를 안기며 음원발매 기회까지 얻게 됐다. 악기를 사용하지 않고 오직 목소리로만 만들어낸 어텐션의 아카펠라 음원은 지난 13일 정오에 발매됐다. 

jabongdo@xportsndws.com / 사진=뉴스씨에스브이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