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0:48
연예

[엑's 이슈] "알아가는 단계"…주진모, 깜짝 열애 소식에 쏟아진 축하물결

기사입력 2019.01.12 11:55 / 기사수정 2019.01.12 11:4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주진모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누리꾼들의 축하도 이어지고 있다.

12일 오전 주진모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이에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코리아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서로 알고 지내다가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현재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주진모의 열애 상대는 10살 연하의 의사 여자친구인 것으로 알려졌다. YTN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낚시 등 취미 생활을 공유하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소속사 측은 주진모의 열애에 대해 "예쁘게 봐주길 바란다"고 당부를 덧붙였다.

주진모의 깜짝 열애 소식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의 축하도 이어지고 있다. 소식을 접한 이들은 "주진모씨 연애 축하드린다", "늘 응원한다", "연기할 때마다 너무 멋지다. 사랑도 멋지게 하시길", "예쁜 사랑하세요" 등 응원 물결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주진모는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미녀는 괴로워', '쌍화점', '가비', '친구2'는 물론 드라마 '패션70s', '기황후', '사랑하는 은동아'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월 SBS 드라마 '빅이슈'로 안방극장에 복귀를 앞두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