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0.16 12:47 / 기사수정 2009.10.16 12:47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가 서비스하고 ㈜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에서 개발하는 멀티플렉스 RPG '헤바 온라인(Heva Online)'이 15일부터 아리엘 대륙을 수호할 '헤바 기사단'을 모집한다.
'헤바 기사단'은 '헤바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표하는 특별 유저 그룹으로, 그동안 진행된 게임 테스트 및 홈페이지 참여도, 게임 내 달성 레벨 등을 기준으로 100여 명의 유저를 선발 한다.
'기사단' 모집은 15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 동안 진행되며, 오는 17일 진행되는 2차 게릴라 테스트에서 높은 레벨을 달성하면 기사단으로 선발된 가능성이 크다.
또한, '헤바 온라인'은 공개서비스(OBT) 전까지 총 6차례에 걸쳐 대규모 프로모션 '판도라의 상자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판도라의 상자'는 '헤바 온라인'의 모든 재미 요소를 찾는 모험의 명칭으로 이를 열기 위해서는 6개의 열쇠가 필요하며, 열쇠가 모두 모이면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게 된다.
윈디소프트 '헤바 온라인' 팀 총괄 이일화 팀장은 "헤바 기사단은 게임을 즐기는 수많은 유저들을 대표하는 특별 유저층으로, 향후 게임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맡게 될 것이다."라며, "헤바 온라인은 앞으로도 '판도라의 상자'와 같은 여러 가지 특색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모험가(유저)에게 한걸음 다가가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헤바 온라인'은 오는 22일 2차 CBT에 앞서, 17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2번째 게릴라 테스트인 '탑 클래스 테스트 2차'를 진행한다.
'헤바 온라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