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2:12
경제

초등학습지 밀크T, 예비초등 위한 이벤트와 학습 콘텐츠 개발로 관심 집중…‘학원 대체제로 떠올라’

기사입력 2019.01.10 09:3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아이들의 학습 환경이 변화하는 시기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크게 세 번으로 나뉜다. 그 중에서도 초등학교 입학은 아이들에게 정서적으로나 사회적으로 큰 의미를 지니며, 6년동안의 학교생활이 아이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친다. 초등학교 때 학습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앞으로의 아이 학습 습관이 형성되기 때문이다.

많은 예비초등 학부모들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주어진 몇 달의 겨울방학 동안 자녀 교육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하지만 어린 자녀에게 무조건적으로 학원 등 사교육을 실시하는 것은 오히려 아이의 학습 습관을 망치고 공부 거부감을 높일 수 있어 선뜻 학원에 등록할 수도 없는 상황이다.

교과서 점유율 1위인 천재교육은 이러한 학부모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겨울방학과 새학기 대비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도록 자회사 천재교과서 초등학습지 밀크T의 학습 콘텐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밀크티 내에 업데이트 된 에비초등만을 위한 초등인강과 학습 콘텐츠를 통해 예비 초등학생의 학습을 돕고 있으며, 특히 유치원 및 어린이집과 확 달라지는 초등학교 환경에 아이가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학교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학교생활 맛보기’ 콘텐츠, 자기소개 연습 콘텐츠는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만화를 활용해 만든 디지털 콘텐츠이기 때문에 어린 자녀도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예비초등을 위한 학습 콘텐츠 뿐만 아니라 밀크티 내에 수록된 전 학년, 전 과목 초등인강과 학습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천재교육은 밀크T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비초등 대상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 한 해 천재교육에서 특별 제작한 2019학년도 초등신입생 가이드북을 증정하고 있다. 해당 가이드북에는 초등학교 입학 전 학부모들이 체크해야 할 리스트, 자녀의 학습 습관을 올바르게 형성하는데 필요한 교육 방안 등이 수록돼 있다.

또한, 체험 후 정회원 등록한 예비초등 학부모에겐 14만원 상당의 빅토리아프렌즈 책가방, 신발주머니 세트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와 학습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사항, 고객들의 후기 등은 천재교육 밀크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