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1:14
연예

[전일야화] '볼빨간 당신' 홍진영, 이채영 父에 미발표 곡 선물 '약속'

기사입력 2019.01.09 06:51 / 기사수정 2019.01.09 00:57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볼빨간 당신' 홍진영이 이채영의 아버지에게 미발표 곡 선물을 약속했다.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볼빨간 당신'에서는 배우 이채영 가족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이채영은 트로트 가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아버지와 KBS를 방문했다. 이채영은 "오늘 홍진영 선배님께서 가요무대에 출연을 하신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아버지는 "갑자기 가슴이 두근두근 거린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채영은 "홍진영 선배님이 제작과 작곡도 하신다. 김영철, 강호동 선배님에게 곡을 드려서 엄청나게 히트를 했다. 이번에 신곡을 만드셨는데 그걸 전수할 신인을 찾겠다고 오디션을 개최한다더라. 오늘 홍선생님 마음에 들어서 눈도장을 찍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홍진영의 대기실을 찾았다. 이채영과 아버지는 인간 화환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또 이채영의 아버지는 "진영 누님의 동생 관악산 호랑이 이호균입니다"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채영 아버지의 무대를 본 홍진영은 "신인이시니까 많이 떨릴 거다. 낯선 가수라서 관객들에게 냉담한 반응이 나올 수 있다. 어떤 무대든 이겨 내고 단단해져야 한다"라고 조언을 전했다. 



이후 이채영의 아버지는 미리 준비해온 삼행시로 간절한 마음을 표현했다. "홍진영의 동생이 되고 싶습니다. 진짜 잘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철이보다 훨씬 잘할 겁니다"라고 전했고, 이어 "오디션 보는 날 꼭 와라 눈여겨볼 거니까 그런 의미로 곡을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에 홍진영은 미발표곡을 들려줬고, "내가 멜로디를 드릴 테니까 아버님에 맞게끔 연습을 잘 해오시면 곡을 드리겠다. 100% 소화가 안되면 곡을 못 드린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채영의 아버지는 "목숨 걸고 하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2 방송화면

김의정 기자 ui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