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4:46
연예

[종합] '서울메이트2' 김준호·이기우, 핀란드 현지 인터뷰 '인기 실감'

기사입력 2019.01.07 21:12 / 기사수정 2019.01.07 22:22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홍수현이 미국 메이트들과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김준호, 이기우는 핀란드 인터뷰에 응하며 월드스타의 위엄을 보였다.

7일 방송된 tvN '서울메이트2'에서 홍수현은 이른 아침부터 식사 준비에 한창이었다. 홍수현은 냄비에 쌀을 올린 뒤 카메라로 찍고 있었는데, 잘 되지 않는 듯한 모습이었다. 홍수현은 "사진을 찍어서 엄마한테 확인받으려고 했는데 사진에 잘 안 담긴다"고 아쉬워했다. 이와 관련, 집에 밥솥이 없는 홍수현은 "메이트에게 따뜻한 밥을 해주고 싶었다"며 "즉석밥을 데워주고 싶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홍수현은 이어 멸치볶음과 콩자반, 메추리알, 김치 등 다양한 반찬을 그릇에 담았다. 김치는 배추김치와 숙성 김치, 열무김치, 총각김치 등 다양한 김치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홍수현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미역국을 끓였다. 홍수현은 미역을 볶은 뒤 마늘과 국간장, 성게알 등을 넣고 끓여냈다. 또 고기를 좋아하는 도레이를 위해 불고기도 볶았다. 다만 가장 큰 걱정은 냄비밥이었다. 냄비밥에 첫 도전했던 홍수현은 알맞게 익은 쌀밥을 맛보고 감격했다.

홍수현의 아침상을 맛본 도레이, 마리암은 "맛있다"고 칭찬했다. 특히 전날 생일을 맞이한 마리암은 "미역국이 생일 때 먹는 음식이라는 걸 알고 있었다. 정말 러블리한 식사였다. 엄청 맛있었다"고 말했다. 도레이는 "불고기가 완벽했다. 수현의 엄마가 양념을 만들었다고 들었는데 정말 완벽했다"고 했다.

식사를 마친 홍수현과 도레이, 마리암은 홍수현이 10년 동안 다니고 있는 헤어숍으로 이동했다. 홍수현은 "두 사람의 위시 리스트에 있더라. 그래서 10년 동안 다닌 단골 숍에서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아봤다"고 설명했다. 이 소식을 들은 도레이와 마리암은 흥분했다. 마리암은 "한국 뷰티 블로거들을 많이 찾아본다. 몇 번 따라 해보기도 했다.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된다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마리암과 도레이는 메이크업을 끝마쳤다. 세 사람은 신난 모습을 보이며 함께 인증 사진을 찍기도 했다. 도레이는 "엄청 재밌었다. 막 조신하게 앉아야 할 것 같았다. 수현처럼"이라고 말하며 수현의 포즈를 따라해 웃음을 안겼다.



김준호와 이기우는 핀란드에서 아침 식사를 마친 뒤 가족들과 함께 차를 타고 이동했다. 

이들이 향한 곳은 호수와 산책로가 어우러져 있는 공원이었다. 이곳에서 레일라는 노르딕 폴 댄스를 가르치고 있었다. 노르딕 폴 댄스는 폴을 이용한 가벼운 운동으로, 김준호는 "국민 체조 같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준호와 이기우는 레일라에게 노르딕 폴 댄스를 배우고 있는 수강생들을 만났다. 두 사람은 수강생들에게 자기소개를 했고, 이어 김준호는 둘 중 어떤 사람이 더 잘생겼냐고 묻기도 했다. 물론 이기우가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레일라는 앞서 여의도 공원에서 김준호와 함께 췄던 노르딕 폴 댄스의 기초 동작부터 가르쳤다. 레일라에게 배운 동작을 바탕으로 노래에 맞춰 흥겨운 춤을 췄다. 김준호와 이기우는 다소 엉성한 몸짓을 보였지만, 수강생들과 어우러져 노르딕 폴 댄스에 푹 빠져 웃음을 안겼다.

노르딕 폴 댄스를 마친 뒤, 김준호와 이기우는 이동했다. 이때 핀란드 현지 기자들이 김준호, 이기우에게 인터뷰를 요청했다. 김준호와 이기우는 핀란드 도착과 동시에 현지 뉴스에 실리는 등 엄청난 인기를 보였다. 레일라 등은 "기쁘고 놀랐다. 이렇게 크게 뉴스에 나오다니"라며 놀란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김준호와 이기우는 현지 인터뷰에 응하며 남다른 입담을 과시하기도 했다. 김준호와 이기우는 특히 핀란드에 대해 "밤이 길어서 아이를 많이 낳을 것 같다"고 말하거나, "너무 조용해서 방귀를 못 뀌었다" 등의 농담으로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