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9:43
연예

'윗츠 모먼트', 안무 연습부터 영화관 나들이까지 윗츠의 하루 공개

기사입력 2019.01.04 17:5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춘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 윗츠(WITZ)가 연습 현장부터 하루의 마무리까지 모두 팬들에게 공유했다.

윗츠는 지난 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윗츠 모먼트' 에피소드 16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는 윗츠의 소소한 하루가 담겼다. 먼저 윗츠는 첫 퍼포먼스 비디오인 'BET ON ME'의 안무 연습 장면을 살짝 공개했다. 연습 중간 경헌이 “여러분 다이어트할 땐 'BET ON ME'를 춰보세요”라고 이야기해 지친 멤버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이후 연습이 끝난 멤버들은 "집에 들어가기 아쉽다"며 영화를 보러 이동했다. 영화가 끝난 뒤, 윗츠는 "다음 날을 위해 저희는 이만 퇴근하겠다. 지금까지 윗츠의 소소한 힐링 타임이었다"며 하루를 마무리했다.

윗츠는 춘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공개하는 프리 데뷔 프로젝트 그룹이다. 패션, 문화를 이끌어가는 '트렌트 세터'를 뜻하는 신조어로, K-POP 음악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가 되어 대중들에게 신선하고 독창적인 음악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윗츠는 브이로그 콘텐츠 '윗츠 모먼트'는 물론 일상을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는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친절한 너의 윗츠씨'까지, 멤버들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영상들을 공유하며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춘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