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f(x) 루나의 디지털 싱글 '운다고(Even So)'가 베일을 벗었다.
루나의 디지털 싱글 '운다고'가 4일 낮 12시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운다고'는 그루비한 베이스와 펑키한 기타 연주, 따뜻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R&B 팝 곡으로, 루나의 감성적인 보컬이 매력적이다. 가사에는 루나가 썼던 일기 내용을 바탕으로 삶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힘을 주고픈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운다고 달라질 리 없겠지만 실컷 울어버리고 싶어요 / 애써 참을 필요는 없겠지만 지금보단 나아질 수 있어요' 등의 가사는 애절한 감성을 자극하면서도 위로를 전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다양한 공간에 홀로 있는 루나의 모습을 통해 내면의 감정을 감각적으로 표현, 몽환적이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싱글에는 신예 싱어송라이터 죠지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남녀의 긴장감 있는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한 PB R&B 장르의 'Do You Love Me(두 유 러브 미)', 루나의 아련하고 순수한 가창이 돋보이는 보사노바 리듬의 미니멀한 어쿠스틱 곡 '안녕 이대로 안녕 (BYE BYE)'까지 루나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다채로운 매력의 총 3곡이 수록됐다.
루나는 이날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오는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운다고' 무대를 선사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루나 '운다고(Even So)'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