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8:35
연예

[KBS 연기대상] "소연아 사랑해"…'일일극 우수상' 이상우, 애정가득 소감

기사입력 2018.12.31 22:56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이상우, 이장우가 남자 장편드라마 우수상을 수상한 가운데 이상우가 사랑 넘치는 수상소감을 남겼다.

이상우, 이장우가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진행된 '2018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장편드라마 우수상을 수상했다.

장편드라마 우수상 남자부문 후보에는 '하나뿐인 내편' 박상원, '같이살래요' 유동근, '같이살래요' 이상우, '하나뿐인 내편' 이장우,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이 이름을 올린 가운데 이상우와 이장우가 수상했다.

이상우는 "KBS에서 처음 받는상이다.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고, '같이살래요'를 함께하고 도와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사람 많은데서 말을 잘 못하는데 용기내서, 소연아 사랑해"라고 애정 가득한 수상 소감을 말했다.

이장우는 "작년에는 군대에서 시상식을 봤는데, 올해는 와서 상을 받게 됐다. '하나뿐인 내편' 열심히 촬영 중이다. 조금만 더 도와주시면 40% 넘을 것 같다. 앞으로 전개가 활발하게 전개될 것 같으니 더 사랑해주시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