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02
연예

VAV, 유럽 8개 도시 앵콜투어 성공적 마무리…현지 팬 '환호+감동'

기사입력 2018.12.24 11:1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VAV가 유럽 앵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VAV는 지난 8일부터 20일까지 독일 에센을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밀라노,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페인 마드리드, 체코 프라하, 독일 베를린, 헝가리 부다페스트 총 8개의 도시에서 'VAV 2018 MEET&LIVE IN EUROPE'(브이에이브이 2018 밋앤라이브 인 유럽)으로 약 5천 명의 현지 팬과 만났다.

이번 공연에서 VAV는 각 나라 7개의 언어로 유창하게 공연을 주도하는 가하면, 최근 발매한 크리스마스 싱글 'So In Love'부터 'Winter Breeze'의 여섯 명 버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Senorita', 리더 세인트반의 자작곡 'I’m Sorry'까지 다양한 무대로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특히 VAV는 '소원을 말해봐' 게임과 포토타임, 커버곡 히스토리, 에피소드 등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코너들로 소통을 놓치지 않았으며, 20일 헝가리 부다페스트 공연에선 로우를 위해 준비한 팬들의 생일 파티 이벤트가 진행돼 특별한 추억까지 남겼다.

마지막 공연에서 VAV는 "유럽 곳곳에 팬들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다. 무대에 설 수 있는 원동력인 팬들과 멤버들에게 감사하다"며 "다음 유럽 투어에선 더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기대해달라"고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유럽 팬들의 큰 사랑으로 앵콜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VAV는 2019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A TEAM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