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유노윤호의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동방신기는 21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유노윤호의 세련된 비주얼이 돋보이는 ‘2nd Clue by U-KNOW’(세컨드 클루 바이 유노)를 선보이며, 티저 이미지도 함께 공개했다.
동방신기의 스페셜 앨범 ‘New Chapter #2: The Truth of Love’(뉴 챕터 #2: 더 트루스 오브 러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별의 아픔을 딛고 '단 하나의 진실한 사랑'을 찾아 나서는 가사가 인상적인 R&B 팝 장르의 타이틀 곡 'Truth'(트루스)를 비롯해 유노윤호 솔로곡 '夜話 (City Lights)'(야화), 최강창민 솔로곡 '아스라이… (Beautiful Stranger)' 등 다채로운 매력의 총 7곡이 수록된다.
특히, 유노윤호의 솔로곡 ‘夜話 (City Lights)’는 유노윤호의 매력적인 가성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마음을 뒤흔드는 상대방에게 매료되어 잠들지 못하는 밤의 애타는 감정을 가사로 풀어냈다. 소속사 후배 NCT 태용이 랩메이킹은 물론 피처링에 참여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동방신기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New Chapter #2: The Truth of Love’는 오는 2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M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