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싱어송라이터 페노메코의 새 앨범 음원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페노메코는 지난 19일 오후 8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가든' 전곡 음원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1분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가든'에 수록된 6개의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와 앨범 속 페노메코의 재킷 이미지가 담기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페노메코의 몽환적인 랩이 귓가를 사로잡는 1번 트랙 '쿨(COOL)(Feat. Tobi Lou)'을 시작으로, 경쾌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오해마(Feat. The Quiett)', 페노메코와 크러쉬의 찰떡 호흡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NO.5(Feat. Crush)', 계절과 어울리는 감미롭고 따뜻한 분위기의 'O.F.F(Feat. 개코, ELO)', 페노메코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개성을 느낄 수 있는 'OKAY'와 '틸 아이 다이(TILL I DIE)'까지 전곡이 타이틀곡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곡들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음을 알 수 있다.
특히 페노메코는 수록곡별로 각각 상징하는 식물들을 정해놓았다. 식물들이 의미하는 꽃말에 따라 각 트랙이 지닌 테마도 유추해볼 수 있어 음악팬들도 한층 더 흥미롭게 이번 앨범을 접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페노메코의 새 미니앨범 '가든'에 수록된 전곡 음원은 오늘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밀리언마켓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