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1:09
연예

'뺑반' 공효진·류준열·조정석, 화보 장인들의 특급 조화

기사입력 2018.12.19 09:03 / 기사수정 2018.12.19 09: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뺑반'(감독 한준희)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화보를 공개했다.

'뺑반'의 배우 공효진과 류준열, 조정석은 최근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는 '뺑반'으로 만난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세 배우가 한 자리에 모인 것만으로도 눈길을 끄는 화보컷들은 이들의 신선한 조화가 영화에서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딱 떨어지는 수트와 뱅 헤어로 넘치는 카리스마를 전하는 공효진은 러블리한 이미지를 벗고 뺑반으로 좌천된 엘리트 경찰 은시연 역을 맡아 선보일 걸크러시 매력을 기대케 한다.


자연스러운 헤어와 의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한 류준열의 모습은 독보적인 존재감과 개성을 전하며 '뺑반'에서 펼칠 또 다른 캐릭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 조정석은 '뺑반'을 통해 생애 첫 악역 도전으로 선보일 서늘한 연기를 더욱 궁금케 한다.

믿고 보는 세 배우의 색다른 매력이 담신 화보컷뿐만 아니라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인터뷰는 19일 발행되는 마리끌레르 2019년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뺑반'은 2019년 1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마리끌레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