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8:49
연예

[공식입장] 설현, 행사 중 무대에서 실신…"병원 진료 후 휴식"

기사입력 2018.12.16 08:25 / 기사수정 2018.12.16 08:45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걸그룹 AOA 설현이 행사 중 무대에서 쓰러졌다.

AOA는 지난 15일 오후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공연에서 '사뿐사뿐' 무대 중 몸에 이상을 느낀 설현은 계속 헛구역질을 하며 불편함을 표현했다. 노래가 끝난 뒤에도 힘들어 하는 설현 곁에서 멤버들이 괜찮냐고 물어보자 그는 괜찮다고 이야기하며 팬들에게도 미소를 보이며 안심시키려했다.

그러나 마지막곡인 '심쿵해'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대열을 맞추던 중 설현은 쓰러졌고, 무대 스태프가 올라와 설현을 부축해 내려갔다. 멤버 지민은 "설현씨가 지금 감기 몸살로 몸 상태가 좋지 않은데, 걱정 많이 안하셔도 될 것 같다"라며 팬들에게 상황을 설명했다.

이후 FNC 엔터테인먼트는 AOA 공식 카페를 통해 "설현이 무대 중 터트린 화약에 어지러움을 느껴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하였다"며 "현재 병원 진료 후 집으로 복귀하여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라고 설현의 현재 상황에 대해 밝혔다.

이어 "AOA 멤버의 건강에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며 "다시 한번 팬 분들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FNC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AOA 설현의 몸 상태에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금일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2018 행사장에서 설현이 무대 중 터트린 화약에 어지러움을 느껴 곧바로 병원으로 이송하였습니다.

현재 설현은 병원 진료 후 집으로 복귀하여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AOA 멤버들의 건강에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팬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