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블락비 태일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머금은 신곡 '잘 있어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4일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블락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태일의 새 싱글 '잘 있어요'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는 신비로운 우주 공간 일부를 배경으로, 태일의 신곡명을 비롯해 신곡 릴리즈 정보가 담겨 있다.
특히 창을 연상케 하는 중앙의 이미지 속 흐릿하게 비친 바스툴이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 올 겨울 태일이 어떤 감성을 녹인 신곡으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잘 있어요'는 소중했던 사람과의 이별 뒤 심경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태일의 아름다운 미성과 디테일한 표현력, 감성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노래다.
특히 이번 신곡은 가수 자이언티, 케이윌, 정세운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한 브라더수가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힘을 보태 태일의 음악적인 성숙미를 끌어올렸다.
태일은 올해 블락비 앨범 활동을 비롯해 드라마 OST와 각종 음악 예능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맹활약했으며, 오는 22일과 23일 생애 첫 솔로 콘서트 'TALE 20' 개최를 예고해 관심을 더한다.
태일의 새 싱글 '잘 있어요'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세븐시즌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