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6:25
연예

[포인트:톡] '전지적 참견 시점' 홍진경, 송팀장에 '이영자 조련법' 전수

기사입력 2018.12.14 11:20 / 기사수정 2018.12.14 11:27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홍진경이 '이영자 조련법'을 전했다.

1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3회에서는 홍진경이 이영자를 무장해제하게 만드는 꿀팁을 공개한다.

지난주 패션 잡지 표지 촬영에 나선 이영자가 함께 촬영한 홍진경과 자신의 매니저에게 같이 저녁으로 육개장 칼국수를 먹으라고 권했다. 이에 저녁 메뉴를 두고 홍진경과 이영자 매니저 간의 팽팽한 베틀이 펼쳐졌다.

홍진경이 굳이 육개장 칼국수를 먹을 필요는 없다며 반항적인 면모를 보인 반면 매니저는 '먹바타'답게 이영자의 추천 메뉴를 먹자고 홍진경을 설득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과연 두 사람은 어떤 메뉴를 먹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우여곡절 끝에 저녁을 먹게 된 홍진경과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경은 매니저를 향해 은밀하게 말을 건네고 있다. 이는 홍진경이 매니저에게 이영자가 화났을 때 그녀의 화를 풀게 만들 특급 비법을 전수하는 현장이라고 한다.

홍진경은 "진짜 아끼는 팁인데 하나 준거야~"라며 이영자의 25년 우정의 절친 포스를 뿜어냈다고 전해진다. 생각치 못한 팁 전수에 매니저는 포복절도하며 잊지 않으려는 듯 귀담아들었다고 전해져 웃음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영자 매니저가 홍진경이 그동안 담당했던 연예인 중 제일 성격 좋은 연예인이 누구였냐고 묻자 거침없이 답변으로 홍진경을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과연 그 주인공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홍진경이 밝히는 이영자의 화를 다스리는 비법은 무엇일지, 그리고 매니저가 꼽은 성격 좋은 연예인은 누구일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