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5:20
연예

[포인트:톡] "원래 꿈은 코미디언"…'지붕 위의 막걸리' 양희은, 뜻밖의 폭탄발언

기사입력 2018.12.12 09:46 / 기사수정 2018.12.12 09:4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지붕 위의 막걸리'에서 양희은이 솔직한 입담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12일 방송되는 채널A '지붕 위의 막걸리'에서는 양희은의 집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막리' 멤버 이혜영과 이종혁이 양희은의 집을 방문한다.

'지붕 위의 막걸리'에서 멤버들이 양희은과 함께 빚었던 사과 막걸리가 3주간의 숙성을 끝내고 드디어 맛있게 익는다. 이혜영과 이종혁은 이 막걸리를 양희은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양희은의 집으로 방문한다. 이들은 사과 막걸리를 마시며 분위기가 무르익자 각자의 속 이야기를 털어놓기도 한다.

이날 양희은은 "원래 꿈이 가수가 아니라 코미디언이었다"며 숨겨졌던 본인의 남다른 과거를 공개한다. 또 그녀는 자신의 콘서트 무대 속 숨겨진 비밀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양희은의 속 깊은 이야기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지붕 위의 막걸리'는 막걸리를 사랑하는 연예인들이 모여 자연 속에서 자신들만의 막걸리를 빚고 그 속에서 웃음과 행복을 만들어 가는 양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