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8:37
연예

'볼빨간 당신' 이채영 父, 30년 담배도 끊게 한 트로트 가수 꿈

기사입력 2018.12.12 08:25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매력만점 흥폭발 이채영 부녀가 첫 등장부터 '볼빨간 당신'을 발칵 뒤집었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착한 예능으로 자리매김한 ‘볼빨간 당신’이 최근 눈에 띄는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새로운 가족이 합류하며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한 것. 12월 11일 방송된 ‘볼빨간 당신’에서도 배우 이채영이 흥 폭발 매력만점 아버지와 함께 첫 출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이채영은 아버지의 집을 찾았다. 자전거를 타기 위해 아버지는 집을 비운 상태였고, 이채영은 아버지가 직접 요리해둔 잡곡밥과 카레를 먹으며 아버지를 기다렸다. 아버지의 특별한 캐릭터를 보여주듯, 온 집안에는 호랑이와 관련된 아이템들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그렇게 마주한 부녀는 친구처럼 친근하게 대화를 시작했다. 혼자 시간 보내는 것이 심심하다는 아버지는 딸 이채영에게 마음 속 큰 결심을 전했다. 이루지 못한 꿈을 위해 30년 동안 피웠던 담배를 끊겠다고 한 것. 아버지는 결의를 보여주고자 딸에게 ‘1억 각서’까지 작성했다.

아버지의 꿈은 트로트 가수가 되어 음반을 발매하는 것이었다. 스스로를 ‘관악산 호랑이’라 부를 만큼 평소 유쾌한 흥과 끼로 똘똘 뭉친 이채영 아버지다운 꿈이었다. 이에 이채영 부녀는 곧장 노래방으로 향했고, 아버지는 걸쭉하고 맛깔스럽게 트로트를 열창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아버지의 남다른 흥과 끼를 확인한 딸 이채영은 매니저로서 아버지 꿈을 이뤄드리기 위해 자신만의 뒷바라지를 시작했다. 가수 박현빈에게 트로트계 입문에 대한 상담을 부탁하려고 한 것. 아버지 노래 동영상을 접한 박현빈은 함께 만나자고 제안했다. 이채영 아버지가 ‘트로트 가수’라는 꿈에 한 발자국 다가선 것이다.

이채영 부녀는 첫 등장부터 넘치는 끼와 흥, 화끈한 매력으로 ‘볼빨간 당신’을 발칵 뒤집었다. 특히 이채영 아버지 매력이 남달랐다. 온 집안이 호랑이 기운으로 가득할 만큼 와일드한 ‘관악산 호랑이’ 면모부터, 딸을 위해 맛있는 밥까지 지어놓을 정도로 섬세한 모습, 거침 없고 솔직해서 더 돋보이는 유쾌함까지. 무엇보다 60세에도 꿈을 위해 큰 결심을 하는 열정이 크게 와 닿았다.

이채영 부녀의 이야기는 ‘부모님 열정에 기름 붓기’라는 ‘볼빨간 당신’ 기획의도와 명확히 맞아 떨어졌다. 쉽지 않지만 꼭 이루고 싶은 이채영 아버지의 꿈 ‘트로트 가수’. 이를 열심히 응원하고 뒷바라지 할 딸 이채영. ‘볼빨간 당신’에서 공개될 이채영 부녀의 의미 있는 도전기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