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19:31
연예

[V라이브] 비투비 창섭 "앨범명 'Mark', 팬에게 흔적 남기고파"

기사입력 2018.12.11 22:21 / 기사수정 2018.12.11 23:17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비투비 멤버 창섭이 솔로 앨범 이름의 비하인드를 밝혔다.

11일 방송된 네이버 V라이브 '이창섭의 루프탑라이브'에서 창섭은 당일 발매된 솔로앨범 수록곡 'Ever'을 부르며 모습을 드러냈다.

라이브를 마친 그는 머쓱한 지 호탕한 웃음을 보이며 인사를 했다.

창섭은 "안녕하세요. 비투비 창섭입니다. 벌써 연말이지 않냐. 연말에는 이런저런 약속이나 파티가 많으실텐데 이 시간이 가장 기억에 남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첫인사를 전했다.

창섭은 "방금 부른 노래는 'Ever'. 제가 무대에서 혼자 남더라도, 끝까지 노래를 부른다는 내용의 곡이다. 제 자신에게 약속하는 노래"라고 이야기 했다.

이어 "이렇게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 타이틀곡이 아닌 수록곡은 라이브로 들려드리기 쉽지 않다. 라이브로 들려드릴 수 있어서 너무 뿌듯하다"고 소감도 밝혔다.

팬들에게 근황도 알렸다. 최근에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를 마무리했다는 창섭은 비투비 활동을 하며 솔로 앨범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는 "어떤 음악을 담을까 정말 많이 고민했다"며 "이번엘범 타이틀은 'Mark'다. Mark의 뜻이 흔적, 자극 등이 있지않냐. 여러분들에게 첫 솔로앨범으로 '이창섭'이라는 흔적을 남기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VLIVE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