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2:43
연예

박광현, 출연 중인 '끝까지 사랑' OST 참여…녹슬지 않은 가창력 과시

기사입력 2018.12.10 18:5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배우 박광현이 출연 중인 '끝까지 사랑' OST를 통해 남다른 가창력을 선보였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한두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박광현은 최근 OST 가창 제안을 받아 수록곡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를 10일 정오 공개했다.
 
1997년 배우 데뷔한 박광현은 2002년 1집 '비소(鼻笑)'를 발표하며 가수 겸업 활동을 할 정도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왔다. 신곡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 녹음 당시에도 녹슬지 않은 가창력을 발휘하며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신곡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는 이별한 연인에게 보내는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정을 애절하게 담았다.

'사랑은 죽어도 눈물은 살아서 / 한참을 날 울리겠지만 / 꼭 하고픈 말 있어요…꼭 이것만 기억해요 / 다신 아픈 사랑하지 말아요 / 제발 좋은 사람 만나서 나 같은 건 잊고 살아요'라는 노랫말이 박광현이 배역을 맡아 동생 한가영(이영아)을 위해 죽음을 맞이한 한두영의 마음을 그리는 듯하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극중 죽음을 통해 안타까운 스토리를 그린 배우 박광현이 OST를 통해 못다한 이야기를 전하는 것처럼 기획한 곡"이라며 "배우 겸 가수로 활동한 박광현의 가창력을 엿볼 수 있다"고 밝혔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더하기 미디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