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9.21 14:58 / 기사수정 2009.09.21 14:58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한방건강식품 대표 프랜차이즈 '허준본가'를 운영하는 한국 한방식품공사 ㈜(대표이사 이재훈, http://www.heojun.co.kr)는 22일(화) 오후 2시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본사 교육센터에서 성공 창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초 성황리에 개최했던 창업설명회에 이어 추석 전에 실시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회사 및 허준본가 사업소개, 한방건강식품 동향, 허준본가 100여 개의 제품소개, 개별 맞춘 별 창업 안내, 본사 전시관 투어와 사은품 증정 순으로 진행된다.
최근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 100호점을 넘어선 허준본가는 한방건강식품 전문점으로 기존 건강원과 홍삼전문점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며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다.
허준본가는 경기도 평택과 경북 경주에 위치한 자체 한방제품 전문공장에서 국내산 재료만을 이용해 흑마늘, 흑도라지, 동충하초, 산삼배양근, 약쑥 환 등 관련 제품으로만 30여 가지의 한방제품을 직접 제조해 판매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허준본가는 창업비용(점포 비 제외)이 33㎡(10평) 기준 가맹비, 집기, 인테리어 등을 포함해 총 4500만 원 정도로 월평균 수익 1500만 원 정도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해 불황기 인기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본사에서의 세심한 창업 컨설팅 및 관리로 건강식품 시장의 성공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한국 한방식품공사 이재훈 대표는 "최근 독감 변종 바이러스 등 국내외 여러 질병으로 인해 건강과 면역력 강화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태에서 '허준본가' 한방건강식품에 대한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다."라고 말하고 "이와 관련해 건강식품 프랜차이즈의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이번 창업설명회에 찾아와 건강식품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허준본가 프랜차이즈 성공창업설명회에 참석하려면 전화(1544-9211)예약 후, 22일(화) 오후 2시에 성수동 본사(뚝섬역 1번 출구 앞 DS빌딩 3, 4층)에 방문하면 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