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2:19
경제

‘소파스킨스’ 쇼파커버 11일 현대홈쇼핑 방송, 배우 소이현 출연 확정

기사입력 2018.12.07 17:2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스페인 프리미엄 소파커버 브랜드 ‘소파스킨스(Sofaskins)’ 전속 모델 소이현이 오는 12월 11일 밤 11시 55분 현대홈쇼핑 소파커버 ‘마르틴’의 2차 방송에 전격 출연한다.

소이현은 이날 방송에서 제품 설명에 직접 나선다. 실제 가정에서 마린블루 컬러 소파스킨스를 사용하고 있는 소이현이 방송에서 설명을 하는 만큼 특장점을 시청자에게 생생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소파스킨스 마르틴 라인은 다이아몬드 패턴을 가미했다. 또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글라무어’와 비교해도 색다른 느낌을 주기 때문에 기존 구매 고객에게도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11일 방송에서는 겨울철 인기 색상인 다크그레이, 라이트베이지, 바이올렛, 마린블루, 밀크브라운 등 총 5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종류는 1인용 쇼파커버, 3인용 쇼파커버, 4인용 쇼파커버 등 세 가지다.

소파스킨스 쇼파커버는 따뜻한 거실 인테리어를 연출하고 겨울철 차가워지는 가죽 소파의 불편함도 해소하는 1석2조 월동 상품이다. 쇼파패드와 달리 쇼파 전체를 감싸주기 때문에 보호 기능도 탁월하다. 기계 세탁을 할 수 있다는 점도 다른 상품과 차별화된 편리함을 제공한다. 실내 활동이 많은 겨울철 소파 오염과 소파 틈새 먼지도 세탁기로 세탁한 후 자연 건조 과정을 거치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관계자는 “상품을 직접 설치하고 사용해 본 배우 소이현 씨가 출연해 소비자의 눈높이로 설명할 예정”이라며 “소파스킨스 제품이 ‘소이현 소파커버’로 잘 알려진 만큼 이번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에게 편안한 분위기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