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그림과 향수가 만나 탄생한 향기의 미술관 명화향수 9종이 롭스(LOHB’s) 전국매장에 입점 및 런칭기념으로 한정기획세트를 출시, 오직 롭스에서만 파격가에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향기의 미술관에서는 오는 12월 19일 오후 4시, 롭스 이태원점 뷰티랩에서 향수를 직접 제작한 조향사 노인호씨가 직접 명화의 스토리를 설명하고 시향까지 할 수 있는 향기의 미술관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롭스 이태원점 뷰티랩에서 진행하는 향기의 미술관 ‘뷰티클래스’에서는 르느와르, 크림트, 보티첼리, 고흐, 요하네스베르메르, 존 콜리어 등 세계 유명 화가의 그림 속에 숨겨진 스토리와 명화의 감동, 조향사가 세심하게 조향한 향기의 감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조향사가 들려주는 명화의 스토리와 감성은 연인은 물론 가족, 지인까지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이며, 추운 겨울에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특별한 이벤트로 보인다. 이번 ‘뷰티클래스’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는 케이터링 서비스와 크리스마스 한정기획세트 3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프레스티지코스메틱스 이선옥 대표는 “향기의 미술관이 마련한 오드퍼퓸50ml + 퍼퓸드 골든소이캔들로 구성된 이번 한정기획세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한정적으로 판매하고 오직 롭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면서, “명화향수를 개발, 출시하면서 우리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는 모든 분들을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고자 ‘뷰티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향기의 미술관 ‘뷰티클래스’ 참여방법은 롭스 공식 블로그에 비밀댓글로 이름과 연락처, SNS주소, 참여이유를 남기면 된다. 신청기간은 12월5일부터 12월12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12월14일(금)이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