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12월이 되면서 연말 할인이벤트가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10대 1위 쇼핑몰인 소녀나라가 ‘같이사자’ 등 역대급 겨울맞이 할인이벤트로 10대 트랜드세터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12월 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소나온라인마켓’은 겨울 시즌 10대 여성들의 핫아이템으로 상품을 구성해 오픈과 동시에 소녀나라의 명성과 어울릴 정도로 소비자들이 몰리며 좋은 반응을 기록 중이다.
특히 개시일인 7일 하루 동안은 100원 상품이 랜덤으로 공개돼 최대 할인이벤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다.
두근두근 택배 상자를 열어보는 재미가 있는 ‘소나마켓 랜덤박스’는 아우터와 상의 3~4종으로 구성돼 최대 6만원 상당의 제품을 1만원대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소나온라인마켓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친특가’ 이벤트는 최대 70% 할인 가격에 제품이 제공된다.
같이 사면 계속 할인되는 무한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같이사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친구들과 깔맞춤을 할 수 있는 기회다. 친구 혹은 자매끼리 ‘1+1’도 눈여겨 볼만하다. 하나만 사도 하나 더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로 즐겨볼 만하다.
행사 기간 중에는 2018년 F/W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마켓세일’도 열려 20일까지 소녀나라 쇼핑몰 곳곳을 클릭하면 어느 곳에서나 할인 행사가 열린다.
관계자는 “7일 오픈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소나온라인마켓’은 2018년을 마무리하는 최대급 할인 행사로 10대 소비자들이 질좋고 저렴하게 가성비 좋은 시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