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53
연예

[공식입장] 이연수, 'SKY캐슬' 특별 출연…김보라와 '애틋' 모녀 케미 예고

기사입력 2018.12.07 14:37 / 기사수정 2018.12.07 14:44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배우 이연수가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에 특별 출연, 김보라와 모녀 호흡을 맞춘다.

7일 방송되는 'SKY 캐슬'에서는 이연수가 극 중 김혜나(김보라 분)의 엄마 김은혜로 첫 등장한다. 은혜는 딸을 향한 애틋한 모성애를 가진 엄마이자, 극의 전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주요 인물이다.

이수연은 특유의 섬세한 연기력으로 병치레 중에도 하나 뿐인 딸을 아끼는 엄마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선 4회 방송에서 은혜는 "지난 3년 동안 내가 병원비 떼먹은 적 있어요? 이번 주 내로 보낼게요. 보낼 거니까 우리 엄마 하루에 두 번씩 꼭 드레싱 해줘야 돼요"라는 혜나의 통화 내용을 통해 짧게나마 언급된 바 있다. 가족이라곤 서로밖에 없는 혜나와 은혜 모녀의 사연이 어떻게 그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중장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연수가 'SKY 캐슬'에 특별 출연한다.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나타난 활발한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며 "은혜는 극의 전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인물이다.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이연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KY 캐슬'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