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7:54
연예

[포인트:톡] '방판소년단' 붐 "네가 실수한 거야"...재효 향해 일침 날린 이유

기사입력 2018.12.04 13:20 / 기사수정 2018.12.04 13:25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방판소년단' 붐이 블락비 재효에게 싸늘한 태도를 보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SBS Plus '방판소년단'의 붐, 유재환, 재효는 방문 판매 대신에 제주도로 첫 휴가를 떠났다. 

세 사람은 각자 '함께 하고 싶은 것'을 한가지씩 공개하며 꿀 같은 휴가를 예고했다.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한 세 사람은 첫째로 제주도 맛집을 찾았다.

이에 재효는 '형들을 위한 맛집 가이드'로 나서 요즘 가장 핫 하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집을 공개했다. 세 사람은 해산물 먹방을 펼치며 온갖 감탄사를 쏟아냈다.

재효는 "내심 걱정을 많이 했다"며 솔직한 심정을 밝히기도 했다. 의아해하는 붐과 유재환에 "좋아하는 맛집인데 형들이 안 좋아하실까봐"라며 그 이유를 덧붙였다. 이에 붐은 "여기를 안 좋아할 사람이 어딨냐"며 "네가 실수한 거야"라고 '엄근진' 포스를 발산했다. 붐의 태도 변화에 두 사람은 "이렇게 갑자기?"라며 어이없는 웃음을 터트렸다. 붐은 "그만큼 너무 좋다"며 앞에 있던 소라 껍데기로 갑자기 꽁트를 시작했다.

이어 방판소년단은 ATV 레저 체험과 카페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 등을 차례로 공개했다. 마지막으로는 막내 재효의 추천으로 '방판 어부'를 예고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제주도에서 첫 휴가를 보낸 세 사람의 케미는 방송을 통해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SBS Plus '한뼘TV' 의 '방판소년단'은 방문 판매 소년단의 줄임말로, 월~수요일 오전 11시에 네이버tv에서 선공개 되며, 오후 5시에는 한뼘tv 유튜브 플랫폼에서 시청 가능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Plus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