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7:41
경제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 블루칩 ‘텀브커피’, 새 얼굴로 가수 박현빈, 윤수현 발탁

기사입력 2018.12.04 10:4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텀브커피’가 브랜드의 새 얼굴로 가수 박현빈과 윤수현을 발탁했다.

박현빈과 윤수현은 국내에서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어 텀브커피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앞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관계자는 “가수 박현빈과 윤수현의 밝고 열정적인 모습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해 다양한 연령대에 효과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 가능할 것”이라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박현빈과 윤수현의 다양한 모습을 텀브커피 안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텀브커피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무기로 커피 프랜차이즈 창업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음료와 디저트를 함께 제공하는 올인원(All in one cup) 텀브컵으로 소비자에게 신선함을 선사하고 있다.

텀브컵은 음료 주문 시 컵 위에 소비자가 원하는 디저트 메뉴를 올려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전용 용기로, 특허를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로부터 실용적이면서도 이색적인 아이템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높은 선호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