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3:25
경제

미국매트리스직구 대표쇼핑몰 ‘룸에이’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Cyber Monday SALE

기사입력 2018.12.01 08:3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블랙프라이데이 직후 미국 쇼핑 성수기인 올해 사이버먼데이에 미국 온라인 매출이 79억달러, 우리돈 약 8조 9천억 원으로 사상 최대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었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온라인 유통분석업체 어도비가 미국 100대 유통업체 중 80곳의 거래를 분석한 결과 온라인 매출은 동부 시간으로 26일 7시 작년보다 20% 정도 증가했고, 또한 이날을 겨냥해 업체들이 역대 최대 규모로 각종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소비자 구매욕을 더욱 부추기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 매출의 상승세는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보여지며 구매 물품 또한 다양해질 것으로 보여지는데, 의류, 휴대폰, 가전, 가구 등 다양한 물품을 많은 소비자들이 온라인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를 많이 하고 있으며, 최근 미국 매트리스의 인기가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 한다.

해외직구는 상품을 구매하고 배대지(국내까지 배송이 안되는 해외사이트에서 물품 구매 시 물품 수령을 대신 해주는 주소 및 배송 대행 서비스)를 통해 물건을 수령할 수 있어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책정되기 때문에 오히려 더 비싼 값의 가격을 지불하고 구매하게 된다는 문제점이 있었다. 하지만 미국매트리스 직구 쇼핑몰 ‘룸에이’ 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룸에이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르지 않습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대량 수입 형태의 한국 수입 매트리스 매장과 자체 창고 운영 시 발생될 수 있는 알 수 없는 재고 운영 매장과의 차별화를 둔다. 미국 템퍼페딕, 씰리 공장에 주문 즉시 오더하여 박스 포장 그대로 서울, 경기, 울산, 대전, 부산 등 전국 무료 배송을 실시한다.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아마존은 지난 7월부터 한국 무료 배송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미국 매트리스 직구 대표 쇼핑몰인 ‘룸에이’ 도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는 물론 한국 대형 PG사와의 제휴로 원화, 환전 수수료를 따로 부담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한다.

또한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 가입되어있는 유일한 매트리스 직구 사이트로 정품/새상품/정상적인 배송이 이뤄지지 않았을 경우 안전하게 보상받을 수 있으며 한국 파트너센터, 한국 오프라인 매장 운영(AS센터)으로 기존 해외직구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기존의 해외직구 단점을 보완하여 편리한 쇼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템퍼페딕, 씰리H5, 씰리크라운쥬얼, 크라운쥬얼체리오팔, 스턴스앤포스터리저브 등의 최상의 매트리스를 가장 안전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국 매트리스 직구 대표 쇼핑몰 ‘룸에이’ 의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업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