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이 원주에서 12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에 인프라 부족으로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던 강원도 지역 예비부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강원도에서도 교통 여건이 좋은 원주에서 열려 원주 인근에 위치한 횡성, 제천, 평창, 이천, 여주, 강릉, 춘천시 등 타 지역의 예비 부부도 방문해볼만 하다.
이번 박람회를 방문하는 예비부부들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홀, 예물, 예복에 허니문까지 결혼의 모든 것을 모두 모아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웨딩앤에서 제공하는 혜택들은 이미 웨딩앤의 박람회를 거쳐 결혼을 진행한 수천쌍의 커플들이 후기를 통해 타 웨딩박람회와는 차원이 다른 혜택을 인증 받았다.
원주박람회에는 신상 수입 웨딩드레스부터 국내 유명 디자이너 웨딩드레스까지 총 출동한다. 럭셔리한 브랜드 웨딩드레스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웨딩드레스까지 예산에 맞춤 상담을 해주며 드레스 무료 피팅의 찬스까지 제공한다.
강원도의 인기 웨딩홀도 모두 모아 전문 플래너가 직접 섭외를 돕는다. 여기에 대관료 할인, 식사&부대비용 할인, 웨딩홀별 혜택, 웨딩홀 무료시식권 등 예산을 아끼게 하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박람회에 방문하면 예물, 한복, 예복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준비할 수 있다. 신혼여행은 믿을 수 있는 여행사를 선택하여 최저가로 안내하며 국내 허니문여행사 중 최고 배상보증보험을 가입하여 만족도를 최상으로 제공하고자 했다.
또한 고객별 특별 맞춤 웨딩패키지를 준비했다. 셀프&스몰웨딩부터 스드메 패키지, 스드메에 웨딩홀까지 합친 웨딩홀패캐지, 웨딩콜라보까지 예산에 따라 맞춤으로 최상의 패키지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패키지 계약 시 들러리촬영권, 모바일청첩장, 앨범 업그레이드, 3관액자, 식전영상, 가족사진촬영권, 미니 액자세트 등 푸짐한 추가 사은품까지 제공된다.
이번 박람회는 단순히 방문만해도 웨딩다이어리, 면세점 쿠폰북 선물이 쏟아진다. 박람회 방문은 원주웨딩앤 홈페이지에서 무료 초대장 신청을 통해 무료로 방문 가능하며 신랑, 신부 중 한 명만 신청해도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원주 웨딩박람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