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바쁜 생활 속 보다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수입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지만, 다소 비싼 가격 탓에 쉽게 구매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만약 가격 문제로 인해 수입매트리스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10여년의 노하우를 지닌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WMDK의 전시품 할인대전을 눈여겨볼 만하다. 경기침체와 얇아진 소비자들의 지갑을 위해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해 반품된 제품 및 전시상품, 이월상품 등을 정상가 대비 30~40% 가량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WMDK는 총 11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매트리스 도매 유통사로, 약 100여곳의 일반 가구 매장에 납품을 진행 중이다. 매트리스 종류 또한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스파이널케어베딩 등 매우 다양하다.
특히 WMDK 강남점에서는 기존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전시품 매트리스와 더불어 판매가격에서 약 30~50% 이상 할인되는 모션베드 세트, 가죽 침대 프레임 할인 등이 포함돼 ‘프로살림러’들이라면 놓치기 어려운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해외 유명 매트리스 샘플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는데 예를 들어, WMDK에서 공식 수입하는 스파이널케어베딩, 킹스다운, 비엠울트라 같은 경우에는 주기적으로 새로운 샘플들이 물류센터로 대량 입고돼 다양한 테스트를 거친 후에 매장에 전시한다.
스펙이 떨어지거나 불량으로 인해 전시된 것이 아니라 현재 판매 중인 매트리스와 비슷한 느낌이거나 약간의 보완을 통해 새롭게 출시할 준비를 하는 샘플 매트리스들이 다수다.
최근 인기를 끄는 대표 수입 매트리스인 템퍼페딕 브랜드는 기존 컨투어, 클라우드, 플렉스 3가지 컬렉션에서 어댑트 28T, 프로어댑트 30T 등으로 상품이 변경됏다. 기존 컬렉션도 브랜드 내에서 4년간 꾸준히 판매됐고 만족도도 좋았지만 신제품이 출시되다 보니 자연스럽게 2018년 전시품 할인 품목에 추가됐다.
관계자는 “경기침체로 무조건 안 쓰고 아껴야겠다는 소비 심리와 가격대비 성능을 뜻하는 가성비에 마음 심(心)을 더한 만족스러운 가심비 매트리스를 좀 더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신의 체형에 가장 잘 맞는 매트리스를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2018년 전시품 할인 대전은 WMDK 전국 11곳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원하는 제품의 수량 확보를 위해서는 빠른 구매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