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41
연예

'컴백' 더보이즈 "음원 유출 소식 놀라…연습에 더 집중"

기사입력 2018.11.29 15:1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컴백 전 음원 유출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29일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더보이즈의 미니 3집 '디 온리(THE ONLY)'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지난 9월 '라잇 히어' 활동에 이어 2개월 만에 쾌속 컴백에 나선 더보이즈는 이번에는 '숨멎' 비주얼을 과시하며 한층 더 성장하고 성숙한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이미 선공개된 다채로운 콘셉트의 티저 사진과 ASMR 무빙 필름 등이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타이틀곡 '노에어(No Air)'는 원더키드와 로이도가 선사한 곡으로 독특한 멜로디 라인에 뭄바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소년', '기디 업', '지킬게', '라잇 히어' 등을 통해 더보이즈가 보여줬던 소년다운 모습에서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보이즈는 컴백 전 음원유출이라는 당혹스러운 일이 있었다. 상연은 "음원이 유출됐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 놀라긴 했다"며 당황했던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꾸준히 계속 준비를 했고 감사한 마음이 드는게 관심을 가져주시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며 많은 관심의 반증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우리도 활동을 곧 한다고 생각해서 연습에 더 집중하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보이즈는 29일 오후 6시 앨범을 발매하고 이날 오후 8시 팬쇼케이스를 열고 '노에어' 무대를 첫 공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