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8:26
연예

[포인트:톡] '가로채널' 트와이스 사나X다현, 강호동에 "너무 귀엽다"

기사입력 2018.11.28 10:51 / 기사수정 2018.11.28 11:05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가로채널'에서 트와이스 사나와 다현이 깜찍한 매력을 뽐낸다.

29일 방송되는 SBS '가로채!널'에 트와이스의 사나와 다현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스튜디오에서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콘텐츠를 함께 지켜보며 다양한 감상을 전한다. 트와이스 멤버들이 과연 '가로채널' 출연자들의 콘텐츠들을 어떻게 바라볼지 귀추가 주목된다.

녹화에서 사나는 헨리와 대결을 펼치는 '강호동의 하찮은 대결-강.하.대' 채널을 지켜보며 강호동에게 "너무 귀엽다"고 말했다. 또한 다현은 이 날 함께 스튜디오에 출연한 "최민수를 어떤 작품으로 알고 있냐"는 질문에 작품 이름 대신 최민수의 성대모사로 대답했다.

제작진은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포털 등을 통해 사나와 다현의 대기실 셀프캠을 공개했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셀프캠이 일정 조회수를 달성하면 '가로채널' 유튜브 채널에 사나와 다현에 대한 미공개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두 사람은 1시간 만에 목표 조회수를 성공시켰다.

'가로채!널'은 구독자 100만 달성을 목표로 스타들이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스스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