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4:28
연예

[포인트:컷] '날보러와요' 알베르토 몬디, '육아 채널'로 꿀팁 대방출

기사입력 2018.11.27 12:01 / 기사수정 2018.11.27 12:07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알베르토 몬디가 아들 레오와 함께하는 육아채널을 개설했다.

27일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에서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가 아들 레오나르도 몬디와 함께하는 육아 채널 '레몬TV' 채널을 개설한다.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이탈리아 초보 아빠' 알베르토 몬디는 생후 27개월인 아들 레오를 소개했다. 레오는 이미 알베르토 몬디가 SNS에 올렸던 일상 사진을 통해 많은 랜선 이모와 삼촌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기 스타다.

레오는 '레몬TV' 촬영에서도 클래식 음악을 사랑하는 '흥부자'의 모습을 보여주며 깜찍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이탈리아식 파스타에 한국식 백김치를 곁들여 먹으며 '글로벌 먹방'까지 선보였다.

알베르토 몬디는 한국에서는 다소 생소한 이탈리아식 육아 꿀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파스타로 만드는 이탈리아식 이유식 레시피와 레오 재우기 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이탈리아식 자장가를 선보였다. 또한 목이 마른 레오에게 탄산수를 먹이는 등 다소 생소한 육아법을 펼쳤다.

27일 오후 11시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