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1:34
연예

'남자친구' 박보검, 주변까지 밝히는 청포도 미소

기사입력 2018.11.27 08:14 / 기사수정 2018.11.27 08:1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박보검의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

이 가운데 ‘남자친구’ 측이 아르바이트 할 때나 가족과 함께 있을 때나 늘 주변을 밝게 만드는 ‘긍정’ 진혁(박보검)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언제 어디서나 미소를 띠고 있는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있다. 궂은 날씨에 우비를 입고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면서도 함박 웃음을 짓는 그의 밝은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한다. 더욱이 스틸 속 박보검은 아이들과도 살갑게 지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밝은 에너지와 해사한 웃음이 주변까지 밝고 따뜻하게 만드는 듯 하다.

이는 극중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진혁의 모습으로, 박보검이 맑고 진솔한 성격을 지닌 진혁을 만나 보여줄 다양한 모습들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동시에 극중 밝고 따뜻한 진혁이 수현(송혜교 분)을 만나 어떤 이야기를 그려나갈 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남자친구’ 제작진은 “박보검은 ‘진혁’ 역을 맡아 마치 맞춤옷을 입은 듯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그의 밝고 따뜻한 기운과 다채로운 모습으로 채워질 ‘남자친구’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28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