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새 앨범 ‘RBB’(알비비) 공개에 앞서 특별한 컴백 전야제를 치른다.
레드벨벳은 29일 오후 8시 네이버 V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R알수록 B볼수록 B보고싶은 레드벨벳 컴백 LIVE'를 진행하며 새 앨범 제작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레드벨벳은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 여름 미니앨범 'Summer Magic', 단독 콘서트 'REDMARE' 월드 투어까지 올해 활발히 활동했던 순간들을 돌아보고,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에 대한 스포일러도 공개한다.
더불어 30일 공개되는 이번 앨범은 중독적인 R&B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레드벨벳의 개성 넘치는 음악 세계를 보여준다.
또한 26일 0시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 슬기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사진 속 슬기는 패션 화보를 연상케 하는 특유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레드벨벳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