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3:22
연예

[포인트:컷] '슈돌' 이동국·설아·수아, 시안 위한 깜짝 생일파티

기사입력 2018.11.25 12:58 / 기사수정 2018.11.25 13: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가 생일을 맞아 잊지 못할 하루를 보낸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53회는 '내가 살맛 나는 이유'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아와 수아, 이동국은 생일을 맞은 시안이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공개된 사진 속 시안이가 해맑게 웃고 있다. 시안이는 설아·수아·이동국이 열심히 준비한 이벤트가 마음에 들었는지 연신 행복한 미소를 머금고 있다. 특히 어딘가를 보고 놀란 시안이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며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날 이동국과 설아, 수아는 시안이 몰래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시안이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서였다. 설아·수아는 꽃길을 만드는 등 시안이 생일파티를 위해 빌린 공간을 예쁘게 꾸몄다. 그런가 하면 동국 아빠는 시안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그 선물의 정체를 본 모두가 큰 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시안이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등장한 의외의 인물에 깜짝 놀랐다고 한다. 시안이를 놀라게 한 등장인물은 누구였을지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253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