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샤이니 키가 첫 정규 앨범 ‘FACE’(페이스)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한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키의 첫 정규 앨범 ‘FACE’는 타이틀 곡 ‘센 척 안 해 (One of Those Nights)’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키는 수록곡 4곡의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감성 보컬리스트 크러쉬, 음색 여신 소유, 대세 래퍼 빈첸 등 화려한 피처링진과 호흡을 맞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특히, 타이틀곡 ‘센 척 안 해 (One of Those Nights)’는 키의 센티멘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하우스 리듬 기반의 R&B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과 이별 후 자신의 연약한 마음을 인정하는 모습을 담담하게 표현해 공감을 자아내며, 음원강자 크러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한 만큼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키가 작사하고 빈첸이 랩 메이킹 및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성숙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R&B 발라드 곡 ‘I Will Fight’(아이 윌 파이트), 소유가 피처링해 화제를 모은 키의 솔로 데뷔곡 ‘Forever Yours’(포에버 유어스)도 수록돼 있어 눈길을 끈다.
키의 첫 정규 앨범 ‘FACE’는 2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