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지난 6일 발표된 2019학년도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부 수시입학전형에 워너비뷰티아카데미 일산센터 박선민 수강생이 합격했다. 이는 서경대학교 입시실기과정을 실시한 첫해에 이루어낸 결과로 미용교육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부는 명실상부 국내최고 미용학부로 미용 분야 대학입시 지망생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학교로 알려져 있다. 2018학년도 수시모집에는 36대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이번 2019학년도 수시모집에는 내신성적 20%, 실기고사 80%를 기준, 20명정원 모집에 500여명이 지원해 25: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부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집중적으로 교육 받을 수 있는 헤어커트전문가 과정을 개설하고, 10개월간의 실기집중 교육기간을 가져 철저한 준비를 진행해 왔다. 이 같은 결과의 일등공신인 김종선 전임강사는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 석사, 현재 동대학 미용예술학 박사과정 중이며 다년간의 강의 노하우와 지식을 겸비한 엘리트 강사로 널리 알려져 있다.
서경대 미용예술학부에 합격한 일산센터 박선민 수강생은 “많이 걱정했지만 워너비뷰티아카데미에서 실기를 집중 연습하면서 서경대 입학이라는 결과를 만들어 너무 기쁘다. 선생님의 교육방식이 처음은 힘들었지만 옆에서 항상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해주시고 합격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합격 소감을 밝혔다.
김종선 전임강사는 “10개월동안 열심히 노력해 결실을 맺은 것이 너무나도 기쁘고 축하한다고 전하고 싶다. 앞으로 서경대 외에도 미용대학 진학을 꿈꾸는 학생들이 모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라고 전했다.
한편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올해 12월에도 2020학년도 미용대학 수시를 대비한 실기반도 개강할 예정이다. 과거 입시과정을 진행하면서 부족했던 부분에 대한 수강생들의 의견을 수렴해 개선하고 서경대 이외에도 다양한 명문 미용대학 입시요강에 맞는 교육과정을 개설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11월중 김종선 전임강사가 진행하는 2020학년도 서경대학교 입시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워너비뷰티아카데미는 ㈜워너비코퍼레이션(대표이사 김현석)이 설립/운영하는 메이크업, 헤어미용, 네일아트, 피부미용 전문 미용학원 브랜드다. 미용사 국가자격증 및 취업/창업/입시 교육에 특화된 미용 교육학원으로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과목 이외에도 속눈썹연장, 세미퍼머넌트메이크업(반영구 화장), 왁싱, 한국형특수관리(경락) 등의 커리큘럼을 평일, 주말에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인 727㎡ (구 220평) 규모의 플래그쉽 일산센터(경기도 고양시)를 시작으로 지난 9월 노원센터를 오픈했다. 이로써 일산 미용학원에 이어 노원 미용학원 업계의 지각변동이 예상된다. 또한, 향후 강남, 신촌, 파주, 김포, 의정부, 남양주, 구리,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센터를 오픈 할 예정이다. 커리큘럼, 교보재, 수강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