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1 11:21
연예

'정희' 이이경 "샤이니 민호와 친해…이사했을 때 대형TV 선물 받아"

기사입력 2018.11.20 13:43 / 기사수정 2018.11.20 13:44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이경이 샤이니 민호와 친분을 자랑했다.

20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에 출연하는 배우 김선아와 이이경이 출연했다.

이날 김선아와 이이경은 서로의 공통점을 찾던 중 샤이니 민호와 친분이 있다고 밝혔다.

김선아는 "민호는 낯가림이 아닌 것 같은데, 낯가리는 연예인들의 모임 막내다"라고 밝혔다. 이 모임에는 보아, 최민호, 김선아, 장혁 등이 포함되어 있다고.

김신영 역시 "민호 씨는 낯가림이 심한 편이 아닌 것 같다"라며 이에 동의하는가 하면, "쿨하고 인맥도 넓다. 참 사람 좋은 동생이다"라고 그를 칭찬했다.

이이경은 민호와 함께 드라마에 출연한 인연이 있었다. 그는 "그 인연이 좋아서 시간이 되면 만나고 연락을 하기도 한다. 방송 직전까지도 연락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이경은 "제가 이사를 했을 때도 민호가 TV를 선물해줬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오는 21일 오후 10시 첫방송 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