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박다예가 '비밀과 거짓말' OST 에 참여했다.
박다예가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의 다섯 번째 OST '돌아와요'가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비밀과 거짓말'의 다섯 번째 OST '돌아와요'는 떠난 사람을 그리워하는 곡으로 호소력 짙은 보컬리스트 박다예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애절함을 더욱 증폭시킨 곡이다. 그대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며 돌아와 달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OST에서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곡들을 다수 선보이며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작곡팀 'TEAM ZERO'가 작곡과 작사, 편곡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았다. 대세 작곡팀과 실력과 외모를 모두 갖춘 박다예의 만남에 곡에 대한 완성도를 한껏 높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캔의 이종원이 보컬 디렉터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박다예와 사제지간으로 알려진 이종원은 박다예의 장점을 더욱 부각 시킬 수 있도록 섬세한 디렉팅으로 곡에 대한 완성도를 더한 것으로 알려졌다.
OST 제작사 KG컴퍼니 측은 "박다예만의 감성과 표현력으로 완성된 '돌아와요'가 드디어 발매된다"며 "드라마의 몰입도는 물론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곡으로 제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박다예는 각종 OST와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의 OST '어떡하죠'를 발매,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또한 드라마 '카인과 아벨'과 '제빵왕 김탁구'에서는 가창뿐만 아니라 작사까지 참여해 다재다능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또한 박다예는 지난 5월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OST '일년에 한 두번'과 지난 7월 '거짓말'을 발매,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KG 컴퍼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