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41
연예

'남자친구' 박보검X전소니X김주헌, 절친 케미 폭발...맥주 회동 포착

기사입력 2018.11.19 15:10 / 기사수정 2018.11.19 15:1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남자친구'의 동네 3인방 박보검·전소니·김주헌의 맥주회동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로운 영혼 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다.

19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원형 테이블에서 맥주를 마시고 있는 박보검과 전소니, 김주헌의 모습이 담겨있다. 미소를 띄운 박보검과, 그를 보며 웃음짓는 전소니와 김주헌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특히 건배를 하는 세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극중 절친한 사이인 김진혁과 조혜인(전소니), 이대찬(김주헌)은 대찬이 운영하는 골뱅이집을 아지트로 뭉쳐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쏟아낼 예정이다. 혜인은 진혁에게 우정과 애정을 가지고 있는 소꿉친구다. 대찬은 진혁을 따뜻하게 지켜봐 주는 친구 같은 형이다. 이에 세 사람이 뿜어낼 기분 좋은 절친 케미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남자친구'는 영화 '7번 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와 드라마 '질투의 화신'을 연출한 박신우 감독,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을 제작한 본팩토리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오는 28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남자친구'



김지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