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영화 '커런트 워'가 지난 15일 티저 예고편을 공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커런트 워'는 1,093개 특허를 가진 누구나 아는 천재 발명가이자 아무도 몰랐던 쇼맨십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베배치)의 일생일대 가장 치열했던 빛의 전쟁을 담은 작품.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천재 발명왕 에디슨으로 돌아온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모습과 아무도 몰랐던 에디슨의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예고편을 감상한 관객들은 "이건 꼭 봐줘야. 함 우리가 몰랐던 에디슨 얘기에 베네딕트도 나오니까", "역시 베네딕트는 천재랑 잘 어울려" 등 천재 전문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연기할 새로운 캐릭터 에디슨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 조합 미쳤다", "와, 베니에 니콜라스 홀트, 톰 홀랜드까지 이 조합 실화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초호화 캐스팅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냈다.
또 "99%의 노력이 아니라 쇼맨십이래 대박", "새로운 에디슨 모습이라니, 흥미진진하군!" 등 알폰소 고메즈-레존 감독이 보여줄 새로운 에디슨의 이야기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와 함께 감각적인 영상미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커런트 워'에는 '신세계', '아가씨', '그것'으로 할리우드까지 사로잡은 정정훈 촬영감독이 참여,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영상미를 선보인다고.
'커런트 워'는 2019년 1월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주)우성엔터테인먼트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