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1:44
연예

[포인트;톡] '아는 형님' 셀럽파이브 "우리 그룹 단점, '원탑 비주얼' 부재"

기사입력 2018.11.16 16:06 / 기사수정 2018.11.16 16:10

박소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셀럽파이브가 비주얼 멤버 부재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낸다.

17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셀럽파이브 멤버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신영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셀럽파이브가 등장하자 김희철은 "마치 이경규 네 명이 온 것 같다"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이날은 강호동 역시 셀럽파이브의 먹잇감이 돼 진땀을 흘렸다. 특히 김신영은 강호동의 작은 실수도 놓치지 않고 경고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셀럽파이브는 그룹의 단점으로 '원탑 비주얼' 멤버의 부재를 꼽았다. 비주얼 담당 멤버 안영미가 멤버들의 발언에 잠시 반발했지만 이내 다른 멤버들이 "셀럽파이브 내에서만 비주얼 멤버다"라는 말에 곧바로 수긍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신영은 "음악방송에 출연하면 우리 무대 앞뒤에 출연하는 걸그룹들이 정말 예뻐 보인다"며 부러움을 드러냈다. 또 "우리는 왠지 자릿세라도 받아야 할 것 같은 느낌이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아는 형님'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