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8.11.16 15:36 / 기사수정 2018.11.16 15:36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데뷔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둔 4인조 보컬그룹 보이스퍼(VOISPER)의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보이스퍼(김강산, 민충기, 정광호, 정대광)는 16일 정오 에버모어뮤직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Wishes(위시스)’ 타이틀곡 ‘Goodbye to Goodbye(굿바이 투 굿바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Goodbye to Goodbye(굿바이 투 굿바이)’의 간결하지만 힘 있는 연주가 들려오면서 시작되는 이번 영상 속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긴 네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바람이 부는 들판에서 다함께 만나는 장면으로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특히 임팩트 강하게 폭발하는 정대광의 보컬과 이를 힘 있게 뒷받침하는 멤버들의 탄탄한 화음이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보이스퍼는 이번 앨범을 통해 ‘우리와 당신의, 소원과 소망’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 시대의 청춘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각 트랙에 담아냈고, 타이틀곡 ‘Goodbye to Goodbye(굿바이 투 굿바이)’로는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보이스퍼의 정규 1집 ‘Wishes(위시스)’는 지난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I Believe(아이 빌리브)’ 이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데뷔 후 2년 8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멤버들의 독보적인 하모니,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가득 채워진 총 10개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보이스퍼의 첫 번째 정규앨범 ‘Wishes(위시스)’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에버모어뮤직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