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0:24
연예

'일억개의별' OST 오늘(15일) 발매…'불토엔 혼코노' 우승자 안지연 참여

기사입력 2018.11.15 15:46 / 기사수정 2018.11.15 15:4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의 OST 세번째 가창자로, 청아한 보컬의 주인공 '불토엔 혼코노' 우승자 안지연이 참여했다.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연출 유제원, 극본 송혜진) 세 번째 OST인 안지연의 ‘로스트(LOST)’가 15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LOST’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애틋하고 먹먹한 감정을 그려낸 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일렉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담담하게 노래를 시작하는 안지연의 청아한 음색에서 짙은 쓸쓸함이 묻어나 곡의 몰입을 한층 더 높인다. 동시에 드라마에서도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OST로서 빛을 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실제로 해당 OST는 앞서 드라마에 다수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으며, 음원 발매 문의가 이어지는 등 정식 출시에 앞서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더불어, ‘LOST’는 황치열의 ‘별, 그대’, 에일리의 ‘얼음꽃’ 등을 작사 및 작곡한 이래언과 태연의 ‘Cover up’, 이문세 ‘우리 사이’ 등을 작업한 Realmeee가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안지연은 Mnet 웹 채널 M2 기획 ‘불토엔 혼코노’ 2회 우승자로, 특유의 맑고 청아한 보컬 톤으로 유투브를 비롯한 온라인 상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괴물이라 불린 위험한 남자 무영(서인국 분)과 그와 같은 상처를 가진 여자 진강(정소민 분), 그리고 무영에 맞서는 그녀의 오빠 진국(박성웅 분)에게 찾아온 충격적 운명의 미스터리 멜로다.


한편,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은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되며, 드라마의 세 번째 OST인 안지연의 ‘LOST’는 오늘(15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won@xportsnews.com / 사진=CJ ENM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