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뉴키드(Newkidd) 리더 진권이 2019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수능)에 응시한다
14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뉴키드 리더 진권이 15일 열리는 2019학년도 대학 수학능력시험(수능)에 응시한다"며 "수능에 집중 할 수 있게 스케줄 조율을 마친 상태다"라고 밝혔다.
뉴키드 리더 진권은 SNS 를 통해 "수능을 앞두고 떨리기도 하고 살짝 걱정도 되는데요. 저도 열심히 시험 볼 테니까 수험생 여러분 모두 힘내세요! 수험생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모두들 파이팅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관계자는 "2001년생인 진권은 한림예고 1학년 때부터 학업과 일을 병행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열심히 준비한 만큼 무사히 수능시험을 치르고 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수능 당일 같은 팀 멤버인 지한솔을 비롯해 뉴키드 멤버들이 수능 시험장을 찾아 응원에 나선다.
한편 뉴키드는 정식데뷔 전 지한솔, 진권, 우철, 휘 ,최지안 6명으로 구성된 '뉴키드 02'유닛으로 지난 7월 두 번째 프리뷰 앨범 'BOY,BOY,BOY를 발표했으며 완전체 데뷔 앨범을 준비 중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