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디크런치가 신인다운 당돌함을 발산했다.
디크런치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M1112'를 공개했다.
타이틀 곡 '스틸러'는 디크런치 멤버들의 당돌하면서도 패기 어린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정상에 올라 모든 것을 쟁취하겠다는 신인다운 패기가 담긴 곡이다.
가사에서도 디크런치 멤버들의 당돌한 자신감이 묻어나온다. '위로 뜨거나 바닥에 묻히거나 주사윈 던져졌고/ 난 자신 있으니 한번 들어봐' 'We are stealer/ 눈 깜짝하면 너네 자릴 털어 다' 등의 가사에서는 데뷔 4개월 차 신인만이 보여줄 수 있는 당돌함이 넘쳐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스틸러'라는 컨셉에 어울리는 인트로 영상과 멤버들의 칼군무,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 등이 담겨있다. 정상을 노리는 디크런치의 자신감이 단순한 허언이 아님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틸러'를 비롯해 'I'm OK' '지금' '보고싶게'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수록돼어있다. 특히 디크런치 멤버들은 지난 데뷔 싱글 '0806'에 이어 이번 'M1112'까지 전곡 작사·작곡·안무창작에 참여하며 성장형 아티스트로서의 초석을 다졌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틸러' 뮤직비디오 화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