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39
연예

[★해시태그] "내년에 장가 가요"…밴쯔, 결혼 발표+예비신부 공개

기사입력 2018.11.10 23:3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유튜버 밴쯔가 결혼한다.

밴쯔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 공개를 한 번도 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 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 않았었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해요! 한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 나먼저 간드아!"라며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밴쯔는 "님들 저 내년에 장가가요!! 나먼저간다 친구들아 동생들아!! 형누나들 저 먼저가요. 편입 준비할 때부터 봐주셨던 그 철없던, 방안에서 부모님 몰래 방송하던 놈이 장가를 간데요!"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짓지는 않았어요!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도록 할게요!"라며 "지금까지 상견례만 마치고 웨딩홀만 봐놓은 상태에요"라며 상견례를 마쳤음을 알렸다.

밴쯔는 "상견례..소갈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스드메...? 하... 아무튼 아무것도 하지않은 상황이라 저희에게는 해야될 일들이 많고 정신이 없을거에요. 먼저 가신 형누나친구동생분들 앞으로 종종 여쭤볼게요 조언부탁드려요! 어후 후련하다!"라며 행복한 마음을 전했다.

밴쯔는 인터넷 방송 유명 먹방 BJ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밴쯔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